이벤트 기간 내 자사 앱에서 매일 최대 8000원 랜덤 쿠폰 지급
연말 맞이 앱 기반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경험 및 고객 혜택 강화

|스마트투데이=황태규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30일까지 자사 앱을 통해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외식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bhc의 대표 메뉴를 비롯해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앱 참여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할인 혜택과 경품 프로그램을 강화해 고객 경험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bhc 앱에서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매일 랜덤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8천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은 발급 당일에 한해 bhc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매일 치킨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 랜덤 쿠폰과 함께 메뉴 주문 완료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기간 내 최다 주문 고객에게 ▲아이패드 에어, 추첨을 통해 ▲신메뉴 '스윗칠리킹' 메뉴 교환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bhc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bhc의 다채로운 메뉴를 더 합리적으로 즐기시고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앱을 중심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고객분들께 더욱 만족도 높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호식이두마리치킨, 바삭+탱글 조합 ‘깐쇼킹치킨’ 출시
- '미국 진출 19년'에 매장 수 3개 교촌, 美 안착한 BBQ와 다른 점은?
- BBQ, 뿜치킹 인기 힘입어 ‘5만원 버라이어티 쿠폰팩’ 앵콜 진행
- 맘스피자, 가맹 200호점 돌파…"업계 최단기 300호점 목표"
- bhc '뿌링클 신화'는 어떻게 탄생했나 [프랜차이즈 디코드]
- BBQ, 연말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 선보여
- 교촌에프앤비, 이주배경 청소년·성인 대상 ‘기업탐방’ 프로그램 성료
- 오뚜기, 신세계 스파랜드에 '오뚜기 라면랜드' 오픈
- 롯데GRS, 동반성장 문화 기여 인정받아…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황태규 기자
tag3@smarttoday.co.kr
다른 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