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이디컴퍼니가 월 29.9만원이면 사용할 수 있는 서빙로봇 요금제를 신규 출시하고 서빙로봇 시장 점유율 1위를 견고히 하고 있다. 브이디컴퍼니㈜는 설립 4주년을 기념해 서빙로봇 가격 정책 조정을 단행했다며 2일 이같이 밝혔다.
서빙로봇 업계 최초로 온라인 전용 다이렉트 상품을 출시하고, 서빙로봇 요금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브이디로봇 도입의 진입 장벽을 한층 낮춘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인 다이렉트 상품은 브이디컴퍼니의 대표 서빙로봇 ‘푸두봇’을 대상으로 한다. 푸두봇은 전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성능이 검증된 서빙로봇이다.
국내 최저가로 월 29만9,000원에 선보이는 ‘다이렉트299’ 상품과 무상 A/S 기간을 36개월로 늘린 ‘다이렉트359‘ 상품 2가지로 출시했다. 타사 대비 A/S 보장 기간 내 별도의 출장비 및 부품비 없이 100% 케어를 지원한다.
기존 상품 대비 고객이 필요한 옵션만 취사선택할 수 있다. 커스텀 디자인의 로봇 시트지 제작, 추가 연동 솔루션 등 다양한 옵션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 및 매장 별 니즈에 맞춰 온라인에서 손쉽게 셀프 설계가 가능하다. 계약기간 60개월 기준이며, 계약기간 이후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관련기사
- 말할 수 없는 루게릭 환자에 뇌 임플란트 시술했더니...
- “아기유니콘 꿈꾸는 스타트업 다 모여라!”
- 다믈멀티미디어, 4족 보행 로봇업체에 매각
- K-로봇의 힘, ETF 1개월 수익률 20% 돌파
- 서빙로봇 누적 판매 3천대 달성
- 삼성전자, '휴보' 만든 로봇기업에 589억원 투자
- '로봇끼리 업무 지시·제어'..제철소 등 위험한 현장 우선 투입
- "로봇-드론이 배달", 생활물류 운송수단 확대된다
- 메리츠증권, 지난해 영업이익 1.1조원... ‘1兆 클럽’ 가입
- 종이빨대로 바뀐 카프리썬
- "갤럭시 S23로 사진찍고 게임하러 LG유플러스에 오세요"
- HLB, 반도체 부품회사 인수..상장사 8개로
- 20억 톤 vs. 200만 톤..CDR목표의 고작 0.1%[스투/리포트]
이민하 기자
lmh@smarttoday.co.kr
다른 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