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학생 120명에 새 학기 학용품 후원

경제·금융 |입력
KB국민은행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청에서 ‘KB신학기 응원 학용품 지원’ 전달식을 열었다. 왼쪽부터 박미진 영등포구청 아동청소년과장, 신승희 영등포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조충식 KB국민은행 기관영업본부장, 이인규 KB국민은행 ESG상생금융부장, 최수광 ㈔해피피플 사업운영국장이다. [출처: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청에서 ‘KB신학기 응원 학용품 지원’ 전달식을 열었다. 왼쪽부터 박미진 영등포구청 아동청소년과장, 신승희 영등포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조충식 KB국민은행 기관영업본부장, 이인규 KB국민은행 ESG상생금융부장, 최수광 ㈔해피피플 사업운영국장이다. [출처: KB국민은행]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이 저소득층 학생 120명에게 새 학기 학용품을 후원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청에서 ‘KB신학기 응원 학용품 지원’ 전달식을 열었다.

KB국민은행은 저소득층 학생 120명을 위해 책가방, 필기구, 실내화 등 새 학기에 필요한 학용품 선물 키트를 준비해, 영등포구청과 ㈔해피피플에 전달했다.

KB국민은행이 마련한 새 학기 학용품 [출처: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마련한 새 학기 학용품 [출처: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지원이 저소득 가정에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학생들의 학업 환경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B국민은행은 청소년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대표사회공헌사업 ‘KB 드림 웨이브 2030’을 펼쳐왔다. ▲학습 ▲진로 ▲지원 세 분야를 중심으로 성장 단계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 19년간 20만 명이 넘는 청소년을 지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