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은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제휴를 통해 구독자들에게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른치킨’은 10월부터 SKT 구독 플랫폼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우주패스'에 새롭게 입점했다. 우주패스에서 ‘바른치킨’을 구독한 고객은 매달 ‘바른치킨 10,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바른치킨 전용앱’ 상단 배너를 통해 우주패스 가입 시 5,000원 쿠폰이 추가로 제공돼 최대 1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할인쿠폰은 배달, 포장(픽업) 상관없이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바른치킨 전용앱’을 통해서 사용 가능하다.
바른치킨 브랜딩전략팀 관계자는 "고객의 삶에 좀 더 밀접하게 다가고자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우주패스에 입점하게 됐다"며 "우주패스에서 바른치킨을 구독하고 우주처럼 커다란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깨끗한 기름과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바른치킨’은 ‘바른치킨’ 전용유 1통(18리터)으로 치킨 58마리만 조리하는 ‘치킨실번제’와 나트륨을 줄인 저나트륨 치킨 공급, 국내산 현미로 만든 파우더 사용, 순살까지 구분 없이 100% 국내산 계육 사용 등 바른 먹거리를 실천해 나가는 브랜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