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M리조트, ‘위스키 라이브 마카오 2024’ 개최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위스키 매거진이 주최하는 세계적인 위스키 페어 '위스키 라이브 마카오 2024’가 오는 10월 SJM 리조트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SJM리조트가 4일 밝혔다. 

이번 '위스키 라이브 마카오 2024’는 SJM 리조트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행사에는 40개 이상의 전시 업체가 참여해 300개 이상의 위스키를 선보인다. 

위스키와 증류주 시음, 음식 페어링, 라이브 음악 공연, 그리고 칵테일 가든 등 네 가지 주요 테마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세계적인 위스키 제조사 및 전문가들과 교류를 통해 증류주의 탁월한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다.

4층 그랜드 파빌리온(Grand Pavilion)에서는 전 세계의 브랜드와 증류업체가 엄선한 독점 위스키 컬렉션을 300개 이상 전시하며 시음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일반인들도 참여 가능하며, 현재 판매되지 않는 희귀한 위스키들을 시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배 배널로 숙성된 훗카이도 아츠시 증류소의 특별한 병을 큐레이팅하여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졌다. 훗카이도 아츠시 증류소의 위스키는 현장에서 시음할 수 있으며 또한 구매도 가능하다.

리조트 3층에 위치한 야외 칵테일 가든에서는 세계 최고의 칵테일 전문가들이 위스키와 기타 증류주로 만든 특별한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화려한 유럽식 정원의 분위기 속에서 라이브 음악 공연을 즐기며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위스키 라이브와 칵테일 가든에서는 모두 특별한 음식 페어링을 제공한다.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리조트 마카오 팀이 준비한 뛰어난 진미 외에도, 위스키 선택에 보완해 영국과 스코틀랜드의 고급 고기, 치즈, 해산물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위스키 브랜드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마스터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마스터클래스는 브랜드 스토리, 지역별 위스키 시음, 양조 및 숙성 과정을 주제 다루며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지식과 경험으로 이 유명한 증류주에 대한 시음 지식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위스키 라이브 마카오 2024’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리조트 마카오에서 진행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