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올마이투어닷컴이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여행을 촉진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민관협력 캠페인이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이번 행사기간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 7만원 미만 상품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의 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원가숙박 구독제 ‘어썸멤버십’과 연계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어썸멤버십’은 프리미엄 숙소를 공급가 그대로 예약할 수 있는 원가 구독 서비스로, 국내외 숙소를 어썸 회원 전용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다른 곳에서는 노출되지 않는 회원전용 가격을 제공하고, 세금 및 봉사료가 면제된다. 어썸멤버십은 월간 또는 연간 구독 형태로 이용 가능하고, 연간 구독 시 월간 대비 17%의 할인과 ‘어썸 캐시백’ 2만5000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정현일 올마이투어 공동대표는 “올마이투어는 한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여행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양질의 지역 숙소를 좋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여 여행자들이 국내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