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는 크리에이터 고민영과 함께한 ‘판테놀 베리어 쿠션’ 리뉴얼 특별 마켓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마켓에서 다양한 컬러 쉐이드로 리뉴얼한 판테놀 베리어 쿠션을 처음 공개했다. 최대 56% 할인 프로모션에 힘입어, 하루 만에 전체 판매 목표량을 달성했다고 코스노리는 밝혔다.
이번 마켓에서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려, 마켓 오픈과 동시에 코스노리의 스마트 스토어 접속이 일시 지연되기도 했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처음 진행한 1차 마켓에서도 본품과 리필 구성의 옵션이 완판됐다.
인스타그램 41만 팔로워와 유튜브 구독자 21만명의 파워 인플루언서인 고민영이 브이로그 영상에서 판테놀 베리어 쿠션을 꾸준히 사용하면서 ‘고민영 애착템’으로 입소문을 탔다. 고민영은 티빙의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연보라빛 케이스로 재탄생한 판테놀 베리어 쿠션은 수분을 끌어당기고 유지하는 판테놀을 1만1,250ppm 함유해 오랫동안 마르지 않는 윤광 피부를 연출한다. 고광택 오일 콤플렉스와 보습 성분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보습감에도 피부 결을 따라 밀착 피팅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으로 마무리된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판테놀 베리어 쿠션 리뉴얼과 함께 2차 마켓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