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띠가 선택한 '필리브 아르기닌X닥터유' 선착순 증정 이벤트

산업 | 입력:
콜마생활건강
콜마생활건강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헬스·크로스핏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브랜드 콜마생활건강 ‘필리브 아르기닌’과 오리온 ‘닥터유’가 만났다.

콜마생활건강 공식몰에서는 필리브 아르기닌 구매 시 닥터유 인기 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필리브 아르기닌의 대표 상품 필리브 아르기닌 6000m 구매 시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를, 프리미엄 라인 필리브 아르기닌 6200 구매 시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초코제품 총 263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최근 들어 근육량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근육의 주성분인 단백질에 대한 관심도 부쩍 높아졌다. 한국인은 식사를 통해 60~80g 정도의 단백질을 먹는다고 알려져 있는데 근육량 증가를 주목적일 때 권장하는 단백질 섭취량은 체중 1KG당 1.6~2.2g으로 식사량만으로 채우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필리브 아르기닌 6000m은 1포에 단백질 11g이 함유되어 있다. 달걀 2개분에 달하는 함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 지방, 콜레스트롤은 0%로 부담없이 섭취가 용이하다. 이번 콜라보 기획전으로 증정되는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과 함께 섭취하면 한 번에 최대 51g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오리온 닥터유PRO는 단백질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바, 드링크, 파우더 등으로 제품군을 지속 확장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닥터유PRO 단백질바 크런치는 달걀 4개 분량의 단백질 24g이 함유되어 있으며,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은 국내 드링크 중 최대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당 함량은 최소화한 제품이다.

콜마생활건강 필리브 관계자는 “아르기닌은 우리 몸의 해독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간 기능 개선과 혈관 기능 향상, 운동 수행력과 근육 회복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며 “무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에게 활력과 근력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