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25, 헬스케어 서비스 포함된 앱 '메디25' 출시

산업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국내 생동성/임상시험 모집 플랫폼 메디25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가 포함된 앱 ‘메디25’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메디25는 148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메디25’는 기존에 있던 관심 질환 선택, 추천 공고 확인 등의 기능을 더불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료기록과 처방약의 상세 정보, 건강검진 결과에 따른 임상시험 AI 매칭, 그리고 복약 알림 등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추가했다.

메디25 헬스케어 서비스는 흩어져 있던 처방약에 대한 상세 정보와 10년 치의 건강검진 결과로 알 수 있는 혈압과 혈당 등 각 검진항목의 연도별 수치 변화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건강검진 결과를 토대로 이용자에게 필요한 공고를 자동 매칭해주는 AI 서비스도 제공한다.

‘메디25’ 앱을 통해 추가적으로 이용 가능한 헬스케어 서비스는 처방약 복약 알림 기능이다. 처방약과 복용시간을 지정해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고 처방약에 대한 복약 방법과 효능, 같이 복용하면 안 되는 약품(병용 금기 약품) 및 복용 시 주의사항까지 제공한다.

메디25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처방약의 복용시간을 놓치기 쉬운 환자들에게 ‘메디25’ 앱은 일상생활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앱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디25는 이용자를 위해 편하고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디25’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메디25는 의약품 등의 안전에 관한 규칙 및 의약품 임상시험 관리 기준(GCP)을 준수한 SOP에 따른 모집공고만 게재하며 오랜 운영을 바탕으로 국내 최다수의 생동성/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