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원, ‘노당안심 흑염소진액’ 출시.."혈당건강 시장 포문"

글로벌 | 김세형  기자 |입력

|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효심원(대표 김혜인)은 혈당건강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첫번째 제품인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을 오는 9일 첫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효심원은 당뇨건강에 도움을 주는 ‘노당안심’ 라인업 중 첫 번째 제품으로 이번 ‘흑염소진액’을 선보인다. 

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전체 함량 중 30%가 흑염소를 차지하는 고함량 제품으로 지리산 자락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국내산 암흑염소만을 선별하여 진액을 추출하며, 혈당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총 15종의 원료가 첨가되어 있으며, 특히 국내산 유기농 여주, 돼지감자, 바나바잎, 미역귀 추출물(후코이단), 사자발쑥 등 당뇨인들에게 각광받는 기능성 원료가 포함되어 있다.

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노년층과 중장년층의 혈당건강을 고려하여 설계된 제품으로, 대추나 벌꿀 등 당 성분을 올리는 원료를 넣지 않아 당류가 0g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모든 사육, 도축, 생산과정이 HACCP 인증 시설에서 이루어지며 저온추출, 고온순간살균, 기름제거 공법 등 최신 설비를 통해 안전하고 품질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효심원은 최근에 70대 여성의 대표 활력건강미를 선보이는 탤런트 박원숙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광고촬영을 마친 바 있다. 박원숙 씨는 “효심원의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은 혈당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진하게 추출한 제품이다. 나도 먹어보고 깜짝 놀라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다” 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효심원 김혜인 대표는 “효심원은 가장 순수한 정성은 효심이다’ 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사명을 명명했고, 제품 역시 부모님의 건강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제조했다.

특히 당뇨 인구 2천만명 시대에 많은 당뇨인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노당라인 제품을 계속 선보이며 100세 건강장수 시대에 일조해 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효심원의 흑염소진액은 오는 8월 9일에 공식 런칭되며, 검은색 일색인 시중 제품과는 달리 버건디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한 패키지와 전용 쇼핑백이 제공된다. 런칭 기념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시 체험팩 무료증정과 첫구매 고객 할인쿠폰 증정 등 론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