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웨이, '내마음 캘린더 2024' 등 연말연시제품 출시

글로벌 |입력
마인드웨이 ‘내마음 캘린더 2024’ 및 ‘마음정산 2023&2024’
마인드웨이 ‘내마음 캘린더 2024’ 및 ‘마음정산 2023&2024’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졸업기업인 웰니스 콘텐츠 기업 '마인드웨이'가 연말을 맞아 마음 돌봄을 위한 신제품 ‘내마음 캘린더 2024’, ‘마음정산 2023&2024’를 선보인다. 

‘마인드웨이’가 선보이는 ‘내마음 캘린더 2024’는 심리상담사가 직접 만든 캘린더로, 일정관리는 물론 마음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지부터 박스까지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가 곳곳에 숨어있어 2023년 연말선물 및 2024년 새해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내마음캘린더 2024’는 2023년에 타인이 아닌 나 자신을 위해 산 날이 얼마나 되는지, 해야 할 일이나 다른 사람과의 약속에 치여 온전히 나 자신을 돌보는 시간을 뒤로 미루진 않았는지 질문을 던지며, 다가오는 2024년은 나를 돌보는 날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마음정산 2023&2024’는 지난 2023년을 회고하고, 더 나은 2024년을 기대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있다. 심리상담사가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마음을 돌보는 것은 물론 체계적으로 한 해를 계획할 수 있다.  

‘마인드웨이’는 심리상담이나 정신과의 문턱을 높게 느끼는 사람들이 일상에서도 쉽고 편하게 마음을 돌볼 수 있도록 셀프케어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으로, ‘마인드웨이’의 모든 제품은 심리상담 석사 이상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제작하고 있다. 

현재 삼성전자를 비롯해 SK하이닉스, 아모레퍼시픽, 서울대학교병원을 포함한 100개 이상의 고객사와 함께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마음을 돌보고 있다.

마인드웨이 '마음여행키트'
마인드웨이 '마음여행키트'

‘마인드웨이’의 주력상품이자 베스트셀러는 ‘마음여행키트’로, 마치 심리상담을 받는 것처럼 한달 동안 깊게 마음을 돌볼 수 있다. 

주제는 스트레스, 번아웃, 휴식, 불면증, 나다움 중에 선택가능하며 심리검사를 통한 '마음진단'부터 가이드북을 통한 '고민해결'까지 가능하다. 

‘마음여행키트’는 상담 전문가들이 실제 현장에서 사용하는 상담기법과 동화 치료, 글쓰기 치료, 인지행동치료 등 심리학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마음여행키트는’ 가장 편한 시간과 장소에서 마음을 열고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으며 내 마음을 직면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마인드웨이’ 김유진 대표는 “바쁜 일상에서 마음은 방치되기 쉽고, 마음을 돌봐야겠다고 다짐하더라도 방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마인드웨이는 앞으로 마음을 돌보는 쉽고 다양한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마음 돌봄의 문턱을 느끼는 사람들이 마인드웨이를 통해 마음의 해답을 찾고, 내일을 살아갈 희망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마인드웨이는 마음이 힘들 때 바로 떠오르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