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원강은 인도 첸나이에서 지하연속벽 장비에 대한 로드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하연속벽은 토목공사에서 널리 사용되는 공법으로 굴착된 지면의 붕괴를 막으면서 벽 모양의 구멍을 굴착한 후 철근망과 콘크리리트로 안정화 시킨 벽체를 말한다.
인도 첸나이에서는 현재 피플라인·오렌지라인·레드라인 등 총 길이 116.1km, 119개의 지하철역을 포함한 거대한 지하철 건설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이 프로젝트에는 인도에서 가장 큰 건설사인 LARSEN & TOURBRO와 TATA 등 굴지의 건설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원강은 프로젝트에 참여한 업체들과 지하연속벽 장비의 부품 및 소모품 공급을 비롯한 다양한 협의를 진행하고 현지 건설기업과 협업을 강화하는 등 성공적으로 로드쇼를 진행했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이집트 아인소크나 항만 공사에서 보여준 원강의 기술력과 역량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도 이어졌다. 원강은 적극적인 현장방문과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현장 엔지니어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전문성과 안정적인 기술력을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원강은 인도 지하연속벽 건설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굳히기 위해 현지 워크샵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인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서비스 향상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할 계획이다.
원강은 BC32, BC35, BC40 장비용 부품을 생산하며, BC Cutter Teeth, BCF9, BCF10 기어박스, 머드펌프, 컷팅 휠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매사 원강초경, 유진이렉션개발산업㈜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기초공사 장비·부품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건설기술연구원의 수요기업으로 선정되어 100mpa 이상의 암반을 파쇄할 수 있는 암반용 로드헤더용 픽커터를 개발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