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우리 사회 청년들이 미래세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 미래지원사업 「우리 꿈.꾸.당(堂)」1기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꿈.꾸.당(堂)」은 우리은행이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손잡고 생계, 가족 돌봄, 자립 준비 등 위기에 직면한 청년과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중장기 사회공헌사업이다.
함께 사업을 진행하는 아이들과미래재단은 아동·청소년에게 다양한 교육과 문화예술 기회를 제공하는 비영리재단이다.
이번에 모집하는「우리 꿈.꾸.당(堂)」1기는 상대적으로 열악한 교육환경으로 인해 진로 탐색 및 재능 계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산어촌 지역 거주 청년과 청소년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청년 및 청소년은 생계유지 및 가족 돌봄 등 위기 해소를 위한 지원과 함께 맞춤형 멘토링 및 셀럽 강연, 교육비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재능이 있는 참가자에게는 재능 계발을 위한 심화 교육 및 각 분야 전문가의 1:1 멘토링 등이 지원된다.
모집 대상은 10세에서 24세로 기간은 오는 12월 7일까지이며, 서류 검토 및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세부 모집 내용은 아이들과미래재단 홈페이지(www.kidsfutur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미래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리 청년과 청소년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리 꿈.꾸.당(堂)」1기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