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관리 분야의 선도적인 브랜드인 오클린(Oclean)이 한국에 정식 런칭하여 최신 플래그십 모델인 Oclean X Pro Digital 스마트 칫솔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사용자의 브러싱 루틴에 대한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Oclean X 시리즈 스마트 칫솔 중 하나로 고성능을 자랑한다.
오클린 X Pro Digital은 오는 19일까지 얼리버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보증 및 AS기간은 최대 2년까지 지원한다.
'Oclean X Pro Digital' 세트의 한국 출시와 함께 Oclean은 180일 배터리 수명의 'Oclean Flow', 소음 없는 강력한 모델 'Oclean Air 2T', 그리고 워터 플로서 'Oclean W10' 등 다양한 모델을 한국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Oclean X’ 시리즈는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는 전동 칫솔이다. 브러시 핸들에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각각의 영역에서 브러싱 상태를 시각화하며, 전용 앱 'Oclean Care+'(iOS 및 Android OS와 호환)을 지원하여 철저한 브러싱을 돕는다.
그 중에서도 특허 받은 Maglev 모터로 분당 8만4000번의 진동을 내는 Oclean X Pro Digital은 치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며, 앱 내의 다양한 브러싱 모드와 기기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모드를 통해 사용자의 치아 상태에 맞는 최적의 브러싱 방법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브러싱 후 인공지능(AI)이 자세한 분석을 보고서로 제공하여 적절한 브러싱 기술을 전수하고 구강 관리 루틴을 지원한다.
X 시리즈 타겟 대상은 Tech Enthusiasts & Geek 기술 애호가, Geek(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열정이 있는 사용자) 또는 치아건강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다.
Flow 시리즈는 배터리 수명이 80일으로 일년에 단 두번의 충전으로 학생, 입문자, 노년층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Air 시리즈는 초저소음 브러싱 경험을 제공하고 휴대하기 좋아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Oclean은 디지털화된 스마트한 접근법을 사용한 구강 보건 제품 분야의 선도적인 브랜드로 지난 2016년 5월에 설립되었다. 스마트 하드웨어와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하여 칫솔질 분석을 제공하는 전문 구강 관리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또 구강 건강 보고서를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정확한 구강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보다 과학적이고 편안한 솔루션으로 개인화된 구강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Oclean은 '구강 건강 개선 및 생활 질 향상'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최근 몇 년간 혁신적인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아왔다.
이번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9일까지 최대 34%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클린 전체 제품은 '네이버' 또는 '쿠팡', '11번가’, ‘G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