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와 함께 ‘건강한 습관 만들기’ 챌린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챌린저스는 참가자들이 운동이나 공부, 독서 등 목표를 세워 수행하는 목표 달성 애플리케이션으로 MZ세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가입자 165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bhc치킨이 챌린저스와 지난해 진행한 ‘피크닉&플로깅’ 챌린지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주제로 ‘건강한 하루의 시작’, ‘행복한 걷기 라이프’, ‘행복한 힐링 라이프’, ‘마법클과 힐링타임!’ 등 4개 미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bhc치킨과 함께하는 ‘건강한 습관 만들기’ 미션 참가자는 챌린저스 앱을 통해 모집한다. 참가신청 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챌린저스 앱을 통해 오는 12일에 총 35명의 챌린지 참가 대상자를 선정한다.
선정된 참가자는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지정된 미션을 수행하고 챌린저스 앱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4번째 미션 참가를 위한 bhc치킨 마법클 세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챌린지 첫 번째 미션 ‘건강한 하루의 시작’은 아침 공복에 물 마시는 습관을 위해 물 마시기 전후를 인증하면 된다. 두 번째는 ‘행복한 걷기 라이프’로 하루 최소 5000보 걷기를 인증, 세 번째는 ‘행복한 힐링 라이프’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 읽기를 인증하면 된다.
마지막은 건강한 미션을 수행한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증정된 bhc치킨 마법클 즐기고 후기를 남기는 것이며, 참가자 중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별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건강은 물론 좋은 습관에 대한 필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는 만큼 함께 노력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