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티는 렉스턴 스포츠&칸에 블랙 전용 디자인을 제공하는 ‘블랙 엣지 패키지’를 신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블랙 엣지 패키지는 실내외 곳곳에 검정색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휠 아치&도어 가니쉬 등의 부품을 커스터마이징 기능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렉스턴 스포츠&칸의 주력 트림인 프레스티지와 최상위 버전인 노블레스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마블그레이, 샌드스톤 베이지, 아마조니아 그린, 그랜드 화이트, 스페이스 블랙 등 다섯 가지 외장 색상에 적용 가능하다.
외관은 라디에이터 그릴, 아웃사이드 미러, 유틸리티 루프랙, 전면 범퍼 하부 가니쉬,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또는 20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 전면 윙 로고, 테일게이트 레터링 등을 검정색으로 마감한다.

실내는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가니쉬, 대쉬보드 수평형 가니쉬, 엔진 시동/정지 버튼 스위치 링 가니쉬 등을 검정색으로 만들었다. 또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는 볼륨감을 강조하는 휠 아치&도어 가니쉬를 채택해 웅장함을 준다. 이 외에도 KGM은 오는 12월부터 5인승 이상의 차에 소화기 비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렉스턴 스포츠&칸의 모든 제품에 자동차용 소화기를 기본 탑재해 안전 요구 사항에 대응한다.
한편, 렉스턴 스포츠&칸은 국내 전체 픽업트럭 점유율 82%(2023년 기준)를 차지하며 국내 픽업 시장을 이끌고 있는 제품군이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