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통상은 지난 14일 일본 치즈 기업 유키지루시 메그밀크의 치즈 8종에 대한 와디즈 펀딩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펀딩을 통해 지난 9월 한국시장에 정식 런칭한 이후 팝업행사를 실시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었던 치즈 8종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치즈 8종은 슬라이스 3종, 포션치즈 3종, 미니 치즈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와디즈 첫 런칭을 기념해 해당 제품들을 최대 56%의 할인율로 판매한다.
또한 일본 국내 슬라이스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녹는 슬라이스 치즈’, 유키지루시 메그밀크社 자체 개발로 토스트기에 특화된 ‘구워먹는 슬라이스 치즈’, 전 치즈 카테고리 판매 1위인 6P포션치즈 등 일본 식품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유키지루시 메그밀크의 치즈 제품을 국내에 수입ㆍ판매하고 있는 매크로통상㈜ 관계자는 “여러 차례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받았던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런칭을 진행하게 됐다”며 “제품 할인을 통해 여태껏 한국 시장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치즈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크로통상은 14일 와디즈 펀딩 오픈에 이어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7일까지 본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