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BTS" 파워 활용 日시장 공략 교두교 확보나섰다

글로벌 |입력

- 내달 8일까지 일본 도쿄 미드타운 캐노피 스퀘어서 ‘갤럭시 X BTS’ 특별체험 이벤트 진행 - BTS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백월(Back Wall) 등에서 자유롭게 셀피 촬영 가능...일평균 약 2천여명 방문 성황

[스마트시티투데이]

◇일본 도쿄 미드타운 캐노피 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를 체험하고 있다.(사진: 삼성전자)
◇일본 도쿄 미드타운 캐노피 스퀘어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 현장에서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를 체험하고 있다.(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일본 도쿄 미드타운 캐노피 스퀘어(Midtown Canopy Square)에서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9월 29일 일본에서 출시 예정인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의 사전 붐업(Boom-Up)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도쿄 미드타운에서 9월 8일까지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와 BTS가 협업한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시청과 함께 BTS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백월(Back Wall) 등에서 자유롭게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사진: 삼성전자.
사진: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4·Z 폴드4’를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으며, ‘갤럭시 워치5·버즈2 프로’등의 웨어러블 제품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현재 일평균 약 2천여명의 소비자들이 해당 공간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8월 13일 일본 도쿄의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도 ‘갤럭시 Z 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을 상영하고 해당 지역을 보랏빛으로 물들인 바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