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 선수 생일 뜻하는 '0930' 각인

|스마트투데이=모빌리티팀 |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홍보대사인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에게 1955대 한정으로 제작한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을 전달한다고 26일 밝혔다.

 오상욱 선수가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동안 탑승할 차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테크 하이브리드 에스프리 알핀 트림의 새틴 그레이 외장 색상이다. 특히, 차내에 적용한 에스프리 알핀 1955 플레이트에는 오상욱 선수의 생일을 의미하는 번호 '0930'을 부착해 특별함을 더했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8월, 부드러우면서도 빠르고 강력한 펜싱 기술과 매력적인 외모 등 그랑 콜레오스와 닮은 점이 많은 오상욱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한 바 있다. 오상욱 선수는 "직업 특성상 넓고 장거리 이동이 많아 그랑 콜레오스가 가장 적합한 차"라며 “나만을 위한 특별한 차를 선물해 주신 르노코리아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홍보대사로서 차를 운행하며 그랑 콜레오스의 매력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 구매자 중 선착순 1,955명에게 '에스프리 알핀 1955 플레이트', '에스프리 알핀 플로우 매트', '에스프리 알핀 1955 전담팀 스페셜 케어' 등의 혜택을 적용한 '1955 스페셜 에디션'을 출고 중이다.

 1,955대에만 한정 적용하는 에스프리 알핀 1955 플레이트는 차 내부 센터페시아 물리 제어 버튼 하단에 부착된다. 1부터 1955까지의 숫자가 무작위로 부여된다. 함께 적용하는 에스프리 알핀 플로우 매트는 러그 타입의 푹신한 직물 매트로 에스프리 알핀의 로고가 각인돼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더한다.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엔젤 센터의 전담 대응팀을 통한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며 3일 이내에 빠른 피드백과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가 그랑 콜레오스를 출시하며 최상위 트림에 최초로 적용한 에스프리 알핀은 1955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스포츠카 '알핀(Alpin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프랑스 스포츠카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 스타일’을 더한 에스프리 알핀 트림은 여러 디자인 디테일로 역동성과 우아함을 강조한다. 

저작권자 © 스마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